FAQ

  • 국내배송만 가능 합니다. (해외배송은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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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본사배송 : 패션플러스 물류센터에서 발송되는 상품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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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품의 배송 기간은 각 상품 상세 페이지 하단의 배송안내란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을 하면 해당 주문번호를 기준으로 배송 준비 작업을 시작하며, 주문번호가 다를 경우 묶음배송은 어렵습니다.
    또한 동일한 주문번호인 경우에도 구매품목의 배송처, 상품입고일 등에 따라 배송은 따로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 - 상품의 배송기간은 배송이 가능한 최대 기간으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 배송 과정에서 일찍 준비되는 경우 예정일보다 먼저 받으실 수 있도록 처리해드리고 있사오니 구매 시 참고부탁드리겠으며 신속, 정확한 배송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 배송료는 배송처별로 모두 다르며, 상품의 상세페이지의 배송료 안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면제 배송료 : 각 거래처별 무료배송기준에 부합하게 주문하여 감면 받게 되는 배송료 입니다.
       (취소/반품으로 인해 면제배송료 기준 미만인 경우 면제 받은 배송료는 추가 부과 됩니다)

  • 1. 배송 지연
       - 결제완료일로부터 3일 이내 배송 출발이 되지 않았을 경우, 상품 금액의 최저 4% ~ 최고 10%를 적립금으로 보상해드리는 제도 입니다.

    2. 품절 지연
       - 재고 부족 등의 이유로 결제완료일 다음날(1일째)부터 품절 사실을 안내 받으신 경우, 최저 3% ~ 최고 10%까지 적립금으로 보상해드리는 제도 입니다.

  • [마이페이지>나의쇼핑정보>주문현황]에서 배송 조회가 가능 합니다.

  • 비회원으로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나의쇼핑정보>주문현황]에서 배송 조회가 가능 합니다.

  • 배송지 변경은 '결제완료' 단계까지 가능하며, [마이페이지>나의쇼핑정보>주문배송지변경]에서 수정 가능 합니다.
    (단, 배송지 변경은 '입금대기중' 혹은 '결제완료'일 경우에만 가능 합니다.)

  • 택배 회사 및 공급업체의 업무 휴무로 인하여 주말 및 공휴일에는 배송은 어렵습니다.

  • 현재 해외 배송은 지원하지 않고 있으며 국내 배송만 이용 가능 합니다.

  • - 패션플러스에서는 회원 뿐만 아니라 비회원도 주문 가능 합니다.
       (단, 비회원으로 주문 시 이벤트 참여, 적립금, 쿠폰 등의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 주문 확인 방법 : 비회원으로 구매 시 입력하신 이메일, 전화번호, 주문확인번호를 통해 비회원으로 로그인 하신 후 주문내역 확인이 가능 합니다.
    - 배송 조회 시 주문번호가 기억나지 않으실 경우, 고객센터(1588-2610)로 문의하시면 신속히 안내 드리겠습니다.

  • [마이페이지>나의쇼핑정보>주문현황]에서 주문 내역 확인이 가능 합니다.

  • 주문 후 사이즈 및 색상 등의 상품 옵션 변경은 어려우니, 주문 시 신중히 선택하여 주문 부탁 드립니다.
    부득이하게 변경이 필요하실 경우 주문 취소 후 재주문 하셔야 합니다.
    주문취소는 [마이페이지>주문취소신청] 또는 [고객센터 1:1 문의하기]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 주문이 완료된 후에는 결제 수단 변경이 불가 합니다.
    결제 수단 변경을 원하실 경우, 주문 취소 후 재주문 부탁 드립니다.

    주문취소는 [마이페이지>주문취소신청] 또는 [고객센터 1:1 문의하기]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 배송지 변경은 '결제완료' 단계까지 가능하며, 주문 내역 상세 페이지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이후의 단계에서는 [고객센터 1:1 문의하기]로 변경 요청을 하실 수 있고, 이미 상품 준비가 완료되었거나 배송 준비 및 배송출발이 되었을 경우에는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 1) 신용카드 : 국내에서 사용되고 있는 모든 카드 사용 가능 (단 해외에서 발급된 카드는 사용 불가)

    2) 실시간계좌이체 :
       소지하고 계신 은행 통장을 이용하여 계좌이체로 결제 가능합니다. 이용 시간은 은행별로 차이가 있으므로, 거래 은행의 이용 시간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계좌이체가 성공적으로 진행된 경우, 입금확인 절차없이 바로 지불확인이 가능 합니다.
       - 환불은 주문 당시 이체하셨던 은행/증권사 계좌로 환불됩니다
       - 은행: 국민, 농협, 우리, 제일, 기업, 외환, 수협, 신한, 씨티, 대구, 부산, 광주, 제주, 전북, 경남, 하나, 우체국, 새마을금고, 신협
       - 법인계좌 가능 은행: 농협, 우리, 하나, 씨티, 부산, 전북, 제주은행
       - 휴대폰 인증 가능 은행(공인인증서가 없어도 됨): 국민은행을 제외한 모든 은행
       - 증권사 : 동양종합금융, 현대증권, 미래에셋, 한국투자, 우리투자, 하이투자, HMC투자, SK, 대신, 하나대투 신한금융투자(굿모닝신한증권), 동부, 유진투자, 메리츠, 신영, 삼성

    3) 무통장(가상계좌) :
       가상계좌는 한 주문서당 한 번 발행되는 일회성 계좌로서, 고객님의 주문 건에 대해서 결제 완료 또는 주문취소가 되면 자동 소멸되는 계좌입니다.(환율 등의 여러 제약 조건 때문에 해외에서는 가상계좌로의 송금은 불가 합니다)
       고객별 고유의 입금계좌번호를 부여하며, 실시간 입금정보 처리가 가능합니다.(구매자와 입금자가 상이하여도 입금 가능)
       - 가상계좌의 입금 유효 기간은 주문일 다음날 (24:00시)까지 입니다(토/일/공휴일 상관 없음)
       - 정해진 날짜와 시간 안에 입금이 안될 경우, 주문서는 자동 취소 됩니다.

    * 가상계좌로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체크 사항
       i) 입금 마감일 이후 입금여부
       ii) 입금 후 재입금 여부
       iii) 주문 취소 후 입금 여부
       iv) 주문 금액과 입금 금액의 상이 여부
       - 가상계좌 시스템 점검 시간은 매월 셋째주 일요일 00 ~ 07시까지이며, 이 시간에는 '무통장입금(가상계좌)' 결제 수단 선택이 불가 합니다. 다른 결제 수단을 이용하시거나 07시 이후에 무통장입금(가상계좌)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4) 휴대폰결제 :
       휴대폰번호와 주민등록번호 입력만으로 결제 가능합니다. 월 최대 30만원 한도내에서 결제 하실 수 있으며, 현금영수증은 발행되지 않습니다.(결제된 금액은 다음달 휴대폰 요금 고지서에 청구됩니다.)
       - 휴대폰 결제 취소는 당월에만 가능하며, 결제 금액 일부 중 일부만 취소하거나 익월 취소하는 경우에는 현금으로 환불됩니다.
       - 고객별로 이용 한도 금액이 상이 할 수 있으니 통신사 홈페이지나 통신사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정확한 이용한도 금액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5) 에스크로(결제대금예치제) :
       상품 구입 대금을 온라인 쇼핑몰에 곧바로 송금하지 않고, 공신력 있는 제3자에게 맡겼다가 상품배송이 완료된 후 대금을 온라인 쇼핑몰에 지급하는 거래 안전 장치를 말합니다.

    6) 간편결제 서비스 :
       -PAYNOW( 페이나우)는 LU+에서 출시한 간편결제로 최초 1회 휴대폰에서 페이나우 어플리케이션을 설치, 신용카드 등록 후 이후에는 모바일 앱에서 비밀번호 입력으로 간단하게 결제를 하는 서비스입니다.
       -PAYCO(페이코)는 NHN엔터테이먼트가 만든 안전한 간편결제로 최초 1회 회원가입, 카드등록 후 이후에는 ① 아이디/패스워드 ②비밀번호 두 가지 입력으로 간단하게 결제를 하는 서비스입니다.

  • - [마이페이지>취소/반품>주문취소신청]에서 취소 가능 합니다.
    - 취소신청에서 취소하고자 하는 목록이 보이지 않을 경우에는 고객센터(1588-2610)로 연락 주시거나[고객센터 1:1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시면 취소 가능 여부 확인 후 안내드립니다.
       (단, 이미 배송준비중인 상품은 위 메뉴에서 취소 신청이 불가능하며, [고객센터 1:1 문의하기]로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 배송출발 상태가 아니더라도 이미 상품 준비가 완료되었을 경우에는 취소가 불가능할 수 있으며, 수령 후 반품하셔야 합니다.(반품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
    - 업체에서 상품 배송중일 때는 주문취소가 불가합니다. 또한 취소 요청 확인 시점에 이미 상품이 출고된 경우에는 취소가 불가하며, 상품 수령 후 반품해 주시기 바랍니다.(반품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

  • [마이페이지>나의쇼핑정보>주문현황]에서 '상세조회'를 클릭하시면 주문 상세 내용과 함께 입금하실 계좌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고객센터 1:1 문의하기]로 문의 주시면 신속히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신용카드 5만원 이상 결제 시, 할부 결제가 가능합니다.
    단, 무이자할부의 경우 매월 카드사 이벤트에 따라 진행되며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카카오페이란 카카오톡 안에서 개인카드를 등록하여 결제 시 간단하게 비밀번호만으로 결제할 수 있는 모바일 결제 서비스입니다.
    -결제 수단: 신용/체크카드 이용 가능(비씨,국민,외환,삼성,신한,현대,롯데,시티,농협,하나SK카드)
    -단, BC카드중 (신한,하나,국민) 등록 불가
    -본인명의의 핸드폰에서 본인명의 카드만 사용 가능
    -한 주문건의 결제 금액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추가인증 필요(결제보안 강화)

  • 페이나우란 통신사와 관계없이 누구나 쉽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입니다.
    최초 이용 시 휴대폰에서 페이나우 어플리케이션을 설치, 결제 수단 등록 후 이용 가능합니다.
    결제 수단 : 신용카드 결제만 이용 가능 (NH농협, 비씨, 삼성, 하나, KB국민, 신한카드, 현대카드)

  • NHN 엔터테이먼트가 만든 안전한 간편결제로 최초 1회 결제수단 등록/결제 후 고객이 설정한 결제비밀번호로 간편하게 결제하는 서비스 입니다.
    결제수단 : 신용/체크카드 이용 가능 (신한,국민,BC,삼성,농협,하나,외환,롯데,현대)
    한 주문건의 결제 금액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ARS 추가인증 필요 (결제보안 강화)

  • 1. 안심클릭
    2004년 4월 1일부터 정부 시책에 따라 의무 시행되고 있으며, 인터넷 쇼핑 시 고객님이 소유하신 카드에 미리 설정해 둔 전자상거래용의 별도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카드 사용자 본인을 확인함으로써 온라인 상에서의 카드 무단 도용을 방지해 주는 서비스 입니다.
    - 안심클릭 등록 방법 : 소유하고 있는 신용카드의 카드사를 통해 등록 가능 합니다.

    2. 안전결제(ISP)
    인터넷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입하시는 경우 카드번호 유출로 인하여 발생할 수 있는 개인신용정보유출, 타인에 의한 카드 도용 등을 방지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안전한 전자상거래를 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 대상 카드 : KB카드, BC카드

  • - 주문하신 상품의 취소 방법은 진행상태에 따라서 다릅니다.

    1. 결제완료 상태 : [마이페이지>취소/반품>주문취소신청]을 통해서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2. 배송준비중 상태 : 주문현황의 '판매자정보'를 클릭하신 후 문의를 하시거나, [고객센터>1:1 문의하기>환불문의]로 문의를 남겨주시면 취소 가능 여부를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
       (배송 과정은 각 단계별로 실시간 진행되므로, 취소요청 확인 시점에 이미 배송 과정이 들어간 경우에는 취소가 불가하며, 상품 수령 후 반품해 주시기 바랍니다.)

  • - 교환을 해드릴 경우, 고객님께서 반송을 해주시고 다시 상품 준비 후 재배송을 해드리는 기간이 7~10일 경과하는 관계로, 교환 서비스는 해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 교환을 원하시면 현재 제품은 반품 신청을 하시고 환불 받으시길 바라며, 원하시는 상품은 다시 주문을 부탁 드립니다.
    - 반품 사유가 불량/오배송인 경우를 제외하고는 반품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1. 반품 신청 기한 :
       상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토/일/공휴일 포함 7일 이내 당사로 청약 철회 의사를 전달해 주셔야 하고, 공급 받은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 받은 날로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알게 된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 당사로 철회 의사를 전달해주셔야 합니다.
       또한, 반품 접수가 된 후 7일이내 도착해야 합니다.

    2. 신청 방법 :
       [마이페이지>반품신청]이나 [고객센터 1:1 문의하기]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3. 반품 택배료 :
       불량, 오배송인 경우에는 당사가 부담하며, 그 외 다른 사유로 반품을 하실 경우에는 왕복 택배료(통상 5,000원)을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환불금액에서 왕복 택배료를 차감 후 환불해드립니다.

    4. 반품 택배사 이용 방법 :
       반품 접수를 하실 때 아래 2가지의 경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자동 회수 : 패션플러스가 고객님께 직접 택배를 예약해드려, 2~3일이내 회수합니다.
        - 직접 고객님께서 택배 예약 : 고객님께서 배송이 된 택배사에 연락하셔서 예약 후 보내주셔야 합니다.
        - 임의로 타택배를 이용하여 착불로 보내실 경우 추가 요금이 발생하며,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하니 유의를 부탁드립니다.
        - 택배가 2~3일이내 방문을 하지 않을 경우에는 자동 회수를 하기로 한 주문은 [고객센터 1:1 문의하기]로 문의를 해주시고, 직접 예약을 하시는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다시 예약 후 보내주셔야 합니다.

  • 반품 하실 상품의 반품 주소는 [마이페이지]에서 각 상품별로 반품 주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반품 비용은 통상 5,000원이며, 아래의 사유에 따라서 부과 기준이 다릅니다.

    1. 고객님이 부담하시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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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당사가 부담하는 경우
       - 상품 자체의 파손/손상/오염/오배송
       - 상품의 상세정보와 실제상품의 불일치

    3. 부과 방법
       - 반품 비용은 환불 시 자동 차감을 해드리며, 반품 비용을 동봉하여 보내실 경우에는 미리 고객센터와 협의가 되어야 정확한 금액의 환불이 가능합니다.
         (자동 차감으로 등록 후 동봉을 임의로 하실 경우에는 이중 차감이 될 수 있습니다.)

  • 반품 상품을 보내신 후 진행 상태는 [마이페이지>취소/반품>반품신청/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반품 진행중 상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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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반품완료 상태 :
       반품하신 상품이 도착하였고, 환불도 완료되었습니다. 만일 환불을 받지 못하셨을 경우에는 [고객센터 1:1 문의하기]로 문의 주십시오.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 17조에 의거한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상품의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이나 용역을 제공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 공급 받은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 받은 날로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알게 된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 당사로 청약 철회 의사를 알려주셔야 합니다.

       위 기간이 경과한 경우에는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2. 상품의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예 : 가전제품, 식품, 화장품 향수류, 음반 등 / 단, 액정화면이 부착된 노트북, LCD모니터, 디지털 카메라 등의 경우로 반품/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릅니다.)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라벨이 떨어진 의류 또는 태그가 떨어진 명품관 상품인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고객주문 확인 후 상품제작에 들어가는 주문제작상품
       -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예 : CD/DVD/GAME/BOOK의 경우 포장 개봉 시)

  • 반품 신청의 취소는 [고객센터 1:1 문의하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반품 사유 및 쿠폰 종류에 따라 재사용 가능 여부가 다릅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 1:1 문의하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취소/반품으로 환불이 완료된 후 환불수단에 따라서 아래와 같이 실제로 처리되는 시간이 다릅니다.

    1. 신용카드 취소 : 당사의 카드취소 후 영업일 7~10일 후 카드사에서 실제 취소 완료
    2. 실시간 계좌 이체 : 당사의 취소 후 영업일 1일 후 고객님의 계좌로 은행이 입금
    3. 무통장 입금(가상계좌) : 당사의 환불일에 고객님의 계좌로 입금 완료
    4. 휴대폰 결제 취소 : 당사가 취소를 한 월의 청구 금액에서 차감

    위 기준대로 처리가 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각 카드사와 통신사로 문의하셔야 정확하게 아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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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고객센터 1:1 문의하기]로 문의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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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보유하고 계신 쿠폰은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합니다.
    주문/결제 화면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 리스트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적용할 쿠폰을 선택 후 결제 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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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쿠폰 1장 당 1개의 주문번호 또는 1개의 상품에 한해서 적용 됩니다.
    3) 한가지 품목에 2장 이상의 쿠폰을 중복으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단, 중복할인쿠폰 예외)
       → 중복할인쿠폰 2장을 한 가지 품목에 적용하여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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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단, 중복할인쿠폰은 일반 쿠폰과 함께 중복 사용이 가능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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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다른 고객님께서 메일 주소를 잘못 입력할 경우, 다른 분의 이름으로 된 메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잘못된 이름의 메일을 받으실 경우, [고객센터 1:1 문의하기] 또는 고객센터(1588-2610)로 문의 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상품을 주문하신 고객이 핸드폰 번호를 잘못 입력하신 경우 주문하지 않은 고객님께 문자 메시지가 가는 경우가 있습니다.
    잘못된 SMS를 수신하신 경우, [고객센터 1:1 문의하기] 또는 고객센터(1588-2610)로 문의 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마이페이지>개인정보관리>회원탈퇴]에서 탈퇴 신청이 가능합니다.
    - 회원 탈퇴 신청 시, 구매 및 반품 처리 또는 고객 서비스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 탈퇴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만약 회원 탈퇴가 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 1:1 문의하기] 또는 고객센터(1588-2610) 및 customer 메일을 통하여 문의 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회원 탈퇴를 하시면 미사용 쿠폰 및 적립금은 자동 소멸되며, 재가입 시 복원 되지 않습니다.

    회원 탈퇴 시 고객님의 정보는 상품 반품 및 A/S를 위해 아래와 같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한 패션플러스 고객정보보호정책에 따라 관리 됩니다.

    ※ 패션플러스 고객정보보호 정책: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 귀하의 개인 정보는 다음과 같이 개인 정보의 수집 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파기 됩니다.
       단, 상법 등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 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일정 기간 보유합니다.
    - 회원가입 정보의 경우, 회원가입을 탈퇴하거나 회원에서 제명된 경우 등 일정한 사전에 보유 목적, 기간 및 보유하는 개인 정보 항목을 명시하여 동의를 구합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 - 탈퇴 후 재가입은 고객서비스 혼선방지 및 고객정보관리 등의 사유로 탈퇴 일자 기준으로 30일 이후에 가능합니다.

  • 회원 탈퇴 후에도 데이터 처리 시간 상 메일이 발송될 수 있습니다.
    탈퇴 후 72시간이 지난 후에도 메일을 받으셨다면 [고객센터 1:1 문의하기] 또는 고객센터(1588-2610)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소비자가 현금과 함께 카드(적립식 카드, 신용카드 등), 핸드폰 번호 등을 제시하면, 가맹점은 현금영수증발급장치를 통해 현금영수증을 발급하고 현금 결제 건별 내역은 국세청에 통보되는 제도로 건 당 1원 이상 현금 결제 시 발급 가능 합니다.

  • 1) 소득공제용(개인) : 개인이 현금을 사용한 금액에 대하여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는 영수증
    2) 지출증빙용(사업자) : 사업자가 세액 공제를 받을 수 있는 영수증

  • 현금영수증 발급 대상 상품을 현금성 결제수단으로 주문하실 때 현금영수증 신청이 가능합니다.
    주문 시, 주문/결제 페이지에서 소득공제용, 지출증빙용을 선택하신 후 정보를 입력하시면 현금영수증이 발급됩니다.

  • - [마이페이지>나의쇼핑정보>전체 주문내역]에서 해당 주문번호 클릭 후, 결제정보에서 '영수증 보기'를 클릭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단, 현금영수증 발급 신청 후 2~3일 후 확인하실 수 있으니, 이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발급 못 받았을 경우 :
       결제일로 2일 경과후에는 상세주문서의 영수증보기 클릭하여 보여지는 정보로 국세청 현금영수증 서비스 http://www.taxsave.go.kr에서 자진 발급 받으시면 됩니다.

  • 휴대폰 요금에 대한 현금영수증 발급은 불가합니다.
    (단, 휴대폰 청구 요금 중 단말기 할부금, 소액 결제에 대해서는 현금으로 납부할 경우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하며, 발급 문의는 이용하시는 통신사에 직접 문의 바랍니다.)

  • 2016년 개정된 부가가치세법 제33조 제2항 의거하여 세금계산서는 별도로 발급되지 않습니다.
    세금계산서 대용으로 동일한 효력의 매입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는 신용카드영수증/현금영수증으로 대체 가능합니다.
    주문하신 상품에 대한 신용카드영수증/현금영수증은 [마이페이지>나의쇼핑정보>주문현황]에서 주문번호를 클릭 후 결제정보 [영수증 보기]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마이페이지>나의쇼핑정보>전체주문내역]의 주문상세내역에서 '영수증 보기' 버튼 클릭 시, 확인 가능 합니다.

  • - 고객센터 : 1588-2610 / 평일 09:30 ~ 17:00시까지 운영하며,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 입니다.
    - 고객센터 점심시간 : 12:00 ~ 13:00

  • - 바로패플이란? 포털 사이트 등을 거치지 않고 패션플러스로 바로 접속하는 것을 말합니다.
    - 패션플러스에서 발행하는 일부 쿠폰의 경우, 방문경로 (바로패플ON / 바로패플OFF)에 따라 다운로드 및 사용 제한을 하고 있습니다.

    1) 바로패플ON :
       - 바로가기 아이콘 설치, 즐겨찾기 등록, 시작페이지로 등록, 패션플러스 이메일 접속, 주소창에 직접입력 을 통해 사이트를 방문 했을 경우가 해당 됩니다.

    2) 바로패플 OFF :
        - 네이버, 다음, 네이트 등의 포털 사이트 및 에누리, 다나와 등의 가격비교 사이트 등을 통해 방문하셨을 경우가 해당 됩니다.

  • 구매하신 상품에 대한 상품평을 작성하시면 적립금이 지급 됩니다.
    -실구매상품 가격 1만원 이상 : 적립금 100원 지급
    -실구매상품 가격 1만원 미만 : 적립금 50원 지급

  • [고객센터 1:1 문의하기] 또는 고객센터(1588-2610)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제세공과금이란?
    경품 당첨 등 개인의 불로소득에 대하여 국가가 징수하는 세금으로, 당첨된 경품가의 22%가 징수 됩니다.
    경품 행사를 진행한 회사가 경품 당첨과 동시에 세무서에 대납 처리를 해 드리기 때문에 제세공과금을 패션플러스에 납부하셔야 경품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 패션플러스에서는 5만원 초과 경품에 한하여 22% 제세공과금을 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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